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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기사 마케팅에 대한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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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엠블보살 2020. 6. 2. 2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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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기사 마케팅에 대한 제안



기사 마케팅은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있어 매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매우 저렴하고 간단하며 모든 것을 혼자 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뉴스레터에 등록하기 위한 인센티브로 짧은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기사를 쓰거나 누군가를 고용할 수 있으며, 그것은 독자들이 더 많은 정보를 원하도록 설득해야 한다.


판매하려는 것과 관련이 있는 항목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연구는 독자들이 독서에 가장 관심을 가질 광고 유형을 결정할 수 있다.


독자들을 끌어들이려면 웹사이트가 매력적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행착오를 통해 고객층에 가장 적합한 컨텐츠를 찾을 수 있다.




사용자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경우 "미행" 속성을 사용하십시오.


사용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스팸을 올리면, 웹 크롤러는 그 링크를 따르지 말라는 경고를 받는다.


이것은 나쁜 평판을 얻는 것을 막아준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접근할 수 있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은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기사가 발행될 때마다 업데이트를 게시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여러분의 기사를 그들의 친구들과 팔로워들에게 연결시켜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기사가 당신의 사업 사이트에 올라오고 색인화되면 당신은 그것을 디렉토리에 제출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주요 기사가 검색 엔진 색인에 나타날 것이고 당신의 다른 모든 기사들도 또한 백엔드 트래픽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회전에 의존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문서로 작성하지 마십시오.


이런 식으로 빨리 글을 쓸 수 있지만, 아마 질이 떨어질 것이다.


어떤 것들은 심지어 원어민들에 의해서도 쓰여지지 않는다.


너는 너만의 글을 쓰는 것이 좋겠다.


한동안 글을 쓰고 나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쓴 기사를 더 많이 볼수록, 당신의 성공 가능성은 더 높아진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기사가 전체 인구를 대상으로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관심 있는 고객들의 수가 적은 것이 관심 없는 고객들의 집단보다 낫다.


항상 이전에 타겟으로 식별한 그룹에 맞추십시오.




당신이 도달하고 싶은 특정 청중을 확실히 파악하라.


만약 여러분이 글을 캐주얼한 독자들이 읽게 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글을 짧게 유지하고 그것들을 사람답게 만드세요.


당신의 콘텐츠가 전문 웹사이트에 나타나도록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글이 잘 검색되고 깊이 있게 쓰여지도록 해야 한다.




집중력을 높여 열어라.


온라인에 게재되는 모든 기사는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질문이나 통계, 또는 그들이 당신의 기사를 완전히 읽고 싶어하도록 만드는 다른 것으로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아라.


방문자들이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해 비판적인 첫인상을 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첫 대사를 읽을 때 입니다.


그러한 인상은 종종 일회성 방문객을 충실한 추종자로 변화시킨다.




상품 홍보에 있어 기사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인 전략이다.


마케팅 기법으로 기사를 쓰는 것은 저렴하고 쉽다.


방금 받은 충고를 따를 때, 당신은 기사 마케팅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